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파스타가 맛있는 곳 - 신촌 현대백화점 노리타 (NOLITA)

반응형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쇼핑하고, 밖에 나가서 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넘 추워서 식당가로 올라가 저녁을 먹었어요


                        10층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노리타 가든.

                        주 메뉴는 이탈리안으로 파스타와 샐러드, 피자 등이 있어요

                            
                            파스타 나오기 전에 빵을 주는데, 말랑말랑 맛있어요

 
                        토마토와 생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까프레제 샐러드. 맛은 있는데 양이 살짝 적은게 아쉽네요.


                                   쇠고기 안심과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해산물과 크림소스 스파게티


                           별로 기대를 안했었는데, 파스타면도 잘 삶아졌고, 맛있었어요,

                           특히 크림소스가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다음번에 다시 한번 들러봐야 겠네요
 
                                  
* 노리타 가든 (이탈리안) - 신촌 현대백화점 10층  02-3145-29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