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맛있는 오므라이스~ 라이스앤라이스

반응형



소공동 롯데 백화점에 갔다가 오랜만에 오므라이스 전문점 <라이스앤 라이스>를 찾았어요

라이스앤 라이스는 청담동 레스토랑 안나비니, 압구정 알지오또를 운영하는

(주)안나비니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2010/10/05 - [맛집] - 테라스가 멋진곳에서 브런치~ 압구정 알지오또



평일이고,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한가한 분위기에요.
 
주말에는 지나가다 보니 사람들이 많아서 꽤 기다리던데

운이 좋게 여유있는 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라이스앤라이스는 이탈리아 시골의 작은 식당을 방문한 듯.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아요~

먼저 주문한 샐러드가 나왔어요.




시골풍의 건강샐러드로 싱싱한 채소와 발사믹 드레싱이 어루러진 샐러드에요 

오므라이스 메뉴에도 샐러드가 약간 나오기 때문에 

굳이 추가로 시킬 필요는 없어요. 

같이 간 친구가 워낙 풀을 좋아해서리... 요렇게 추가로 시켜줬어요
 


직접 만든 피클과 청양고추 초절임.

느끼한 메뉴 먹을때 요거 한개씩 먹어줘야 개운하죠~ ㅎㅎ



 해산물 토마토 볶음과 오므라이스에요.

오므라이스 양이 상당하죠? 여기에 사이드로 해산물 토마토 볶음과 샐러드가 곁들여 나오니까

한끼 식사로 완전 든든해요


오므라이스를 반으로 갈라보면, 속은 이렇습니당.

건강에 좋은 잡곡밥과 올리브로 볶음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왕새우 튀김과 타르타르 소스 오므라이스 ~




커다란 왕새우가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두마리 씩이나 들어있네요 ㅎ 


레몬즙을 뿌리고, 고소하고 느끼한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냠냠 맛나게 먹었어요 ㅎ


롯데백화점에 가실일 있을때 쇼핑도 하고, 12층에 들러 맛난 오므라이스도 드셔보세요

자세한 위치와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당.

http://www.annabini.com/ricenri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