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엄현경 비키니 몸매 성현전후 남자친구 누군가보니 해피투게더

반응형



2월 18일 KBS 2TV '해피투게더3' 특집에 보니하니 초통령 이수민을 비롯해 

김정민, 서유리, 이수지, 엄현경이 출연했어요 

특히 10년만에 예능에 돌아온 엄현경은 

개성있는 입담과 중독성 넘치는 개인기로 '여자 심형탁'으로 등극!! 



2005년 MBC 일일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한 엄현경~


앳띤 외모가 지금과는 분위기가 좀 다른데요~

시트콤에서는 망가지는 역할도 서슴지 않았던 그녀~~

드라마에서는 ‘엄마의 정원’, KBS 2TV ‘굿 닥터’, TV조선 ‘최고의 결혼’ 에 출연하며 

예쁜 외모로 차분한 역할을 주로 하고 

이요원 조승우 나왔떤 MBC ‘마의’ 에서는 

조승우를 짝사랑하며 티격태격 감초역할을 했어요.




어제 방송에서 엄현경이 '추나요법 웨이브'할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상한 성대모사 3종세트에서 완전 빵 터졌네요 ~~



가수 김예림의 'All right', 혁오의 '위잉위잉' 서유리의 CF 내레이션 성대모사를 했는데 세 가지의 성대모사가 모두 한 가지 목소리 톤!!!! ㅋㅋㅋㅋ


글래머 몸매에 성형 안한듯 예쁜데~천연덕스러운 매력까지!!! 


10년 전 예능프로그램 'X맨' 출연할때 '긴장소녀'라는 캐릭터 였었는데

예능 천채로 거듭난 엄현경~드라마든 예능이든 앞으로의 행보 기대되네요~




2016/01/29 - 팽이버섯다이어트 효과, 천기누설 팽이버섯얼음 만드는법 먹는법


2016/01/05 - 파인애플식초 다이어트 후기, 15kg 감량 파인애플식초만들기 파는곳


2015/11/23 - 밤의황제 식용달팽이농장, 남성보양 달팽이즙 엑기스 만들기 판매하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