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강남 신세계 맛집 -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쿠치나 콘포르토 (La cucina conforto)

반응형


하얏트 호텔 입구쪽에 들어가다 보면 있는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쿠치나의

분점격인 라쿠치나 콘포르토~



강남 신세계 백화점  식당가에 있는데요

쇼핑하다가 파스타가 생각날때 가끔 들르는 곳이랍니다.


명성때문인지... 늘 사람들이 많은 편이에요~





이날은 운좋게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금방 들어갔죠




따끈한 식전빵~ 마늘 바게트..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스파게티 소스에 찍어서 먹으려고 반은 남겨뒀어요 ㅎㅎ




싱싱한 로메인과 방울 토마토에.. 앤초비가 들어가 짭조름하면서도 오묘한 맛의 시저 샐러드... 

요고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죠~
 



조개의 맑고 개운한 느낌이 좋은 봉골레 파스타. 화이트 와인이 들어가 잡냄새가 없네요... 깔끔한 맛이에요



무난했던 토마토 소스 해산물 파스타.

오늘 주문한 메뉴는 그런대로 괜찮은 듯 하네요.. 어쩔때는 유명세에 비해 맛이 좀 아닐때도 있더라구요...

맛이 약간 오락가락하는 것만 없다면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 라쿠치나 콘포트토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0층에 있어요. 

샐러드 1만원대  / 파스타 1만 5천원 - 2만원 


2011/02/09 - [맛집] - 명절 뒷끝 얼큰칼칼한 짬뽕 한그릇 - 신세계 강남점 만다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