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보기만해도 황홀한 일본식 수제 도시락 - 쿠마벤또 (KOOMA BENTO)

반응형


올만에 약속이 있어서 분당 정자동 까페 거리에 놀러갔어요~

아기자기한 예쁜 까페도 많고, 오밀조밀 작은 레스토랑들도 많이 생겨서 이국적인 느낌이네요. 
  


약속 장소는 까페거리 중간에 있는 일본식 도시락 전문점 쿠마 벤또 였어요. 

첨엔 그냥 지나쳤을 정도로 작은 가게였어요. 그래도 안으로 들어오니 제법 공간이 넓으네요. 


이 근방에서는 유명해서 점심때에는 사람이 많다고 해요.

1시 반 쯤 갔는데 한창 바쁜 시간 지나서 인지 한가했어요. 


연어회가 들어간 사께 오야꼬 벤또(만 2천원)랑 눈 다랑어 회가 들어간 마구로 벤또(만원) 주문했어요.


정자동에서 이 가격대에 정말 푸짐하고, 알차게 나왔어요 ^^ 역쉬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부드러운 연어회와 톡톡터지는 연어알.. 그리고 옆에는 연어구이도 있구요

튀김, 오뎅, 쓰케모노 등 반찬들이 알차게 들어있어요


아래쪽으로 밥이 있는데, 밥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회와 튀김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꽤 배가 불러요. 



마구로 벤또도 메인으로 눈다랑어 회가 넉넉하게 들어있구요,

옆에는 큼지막한 튀김이랑 오뎅, 반찬이 꽉 들어찼어요. 

재료들이 알록달록해서 시각적으로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또 먹어보니 맛도 있고.. 영양도 풍부하고...

이 동네 사는 친구덕분에 맛난 점심 잘 먹었어요. 3시쯤부터 잠깐 쉬는 시간있고 저녁때 다시 문열어요. 
 

가츠돈 벤또가 6천원으로 제일 저렴하고...제일 비싼게 만 3천원으로 가격대도 괜찮아요.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