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연말 가족외식 뜨끈뜨끈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반응형


어제 김정일 사망이라는 뉴스에 하루종일 분위기가 어수선했는데 오늘은 다소 진정이 된 듯 하네요.

하지만 뉴스에서 계속 김정일 나오고 하니까 불안한 마음은 사라지지가 않아요.

뭔일 나는 건 아닌지 불안하고, 연말인데 분위기도 안 나려고 하네요...

지난 주말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족들과 가까운 채선당에 가서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아무래도 추울때는 뜨끈한 국물이 제격이죠... 채선당 점심 코스인데 세팅이 깔끔해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를 직접 재배하기 때문에 푸짐하고, 싱싱한거 같아요.



육수가 끓으면 시원하라고 배추속이랑 야채를 넣고....소고기를 넣어줍니다.



소고기를 금방 건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넘 맛있어요... 국물도 정말 시원해요.


소고기를 어느정도 먹었으면... 어묵이랑 국수, 만두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야채와 고기에서 맛이 우러나 육수가 한층 더 깊은 맛이 나요....

후루룩 불어가며 국수를 다 먹은 다음에 죽까지 만들어 먹었더니 완전 배 빠빵~해졌어요.

샤브샤브에 국수, 죽까지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아이들 먹기에도 좋고....가족외식 장소로 아주 딱이네요.

2011/01/19 - [맛집/식도락] - 한방 오리백숙과 별미 찹쌀 누룽지죽~ 광명 소하동 수수미

2010/10/06 - [맛집/식도락] - 온가족 건강을 챙기는 외식메뉴 -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