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디큐브시티 맛집 제시카 키친 (jessica's kitchen) 20% 할인, 이탈리안 가정식 부페로 즐기기

반응형

2012년 흑룡해를 맞아 제시카 키친에서 할인 행사 중이라는 소식 지난번 알려드렸는데요

저희 가족중에 용띠가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해 보았어요.

지금까지 디큐브시티 다니면서 여러 맛집을 탐방했는데 제시카 키친은 이번이 처음 방문이에요~


디큐브시티는 백화점 중에 음식점 비중이 굉장히 많은 백화점으로 유명한데요, 

지하 1,2 층 식품관, 델리를 비롯해 5층은 전문 식당가구요, 

6층에 중국음식 테마관 차이나 풍이 있고, 바로 그 옆으로 부페식당 제시카 키친이 있어요. 
 


제시카 키친은 피자로 유명한 미스터피자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테마로 한 부페식당인이에요. 

주말이고, 이벤트 중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람이 진짜 많으네요. 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길래 

이름 올려두고 디큐브시티 한바퀴 구경하고 왔더니 겨우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배가 고프니까 일단 음식부터 담아봅니다. 

제시카키친이 빕스나 세븐스프링스와 같은 샐러드바 레스토랑과 차별화를 시도한 부분은 

바로 피자회사에서 운영하는 곳 답게 피자와 파스타같은 이탈리안 메뉴들이 다양하다는 점이에요. 

유기농 재료와 건강을 생각한 웰빙 레시피로 짜여진 음식이 많아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첫번째 접시는 싱싱한 샐러드 부터 담아보았어요. 좋아하는 치커리와 브로컬리를 듬뿍~담고 

베이컨도 약간,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의 조합인 카프레제까지~


다음 접시는 크림소스의 펜네 파스타와 영양밥을 중심으로 담아봤는데요,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특히 영양밥이 의외로 별미네요. 영양밥만 두번이나 더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시카키친의 좋은점은 생맥주가 무한정 리필이라는 점이에요. 

이 부분은 남성분들이 좋아할 부분인데요~ 안주도 푸짐하고 생맥주가 공짜라서 그런지

지난번 평일에 갔을 때는 회식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토마토와 크림소스 파스타, 파스타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도 한번씩 더 갔다 먹고,

생맥주도 두잔 더 먹었더니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로 달렸습니다~


디저트는 종류가 아주 다양하지는 않은데, 보통 좋아들 하는 기본은 준비되어 있어요. 

치즈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 그리고 과일 몇가지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입가심을 했어요 


평소에도 가끔 피자와 파스타가 땡길때 방문했던 제시카 키친인데

용띠해 이벤트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먹으니까 다른때 보다 더 맛있게 먹었네요.

용띠 분들이나 주변에 용띠 있으시면 맛난 식사하고 할인도 받으세요.  

2011/10/03 - [정보] -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가서 뭘 먹을까? 디큐브시티 맛집 총정리

2012/03/28 - [맛집/식도락] - 이탈리아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곳~ 바피아노 디큐브시티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