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프레소 카자르 (kazaar) 리미티드에디션 캡슐 구입 후기

반응형


네스프레소 부티크를 방문해 자주 먹는 캡슐이랑 2012년 봄 한정판 캡슐 카자르를 구입했어요.



가장 자주 마시는 아르페지오와 리반토, 코지하고 카자르 3줄 구입했어요. 

카자르는 2010년 가을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나왔는데, 열화와 같은 성원에 재출시 된거라고 하네요. 

커피의 진한 강도가 12로 네스프레소 캡슐 중 가장 진한 리스트레토(강도10)보다 진한맛이에요..  


카자르의 짙은 남색 패키지.. 10개 들어 있는 한줄에 9950원으로 가격도 최고가네요..


2010년 당시 나왔을때 순식간에 품절되거 금자르~로 불렸다는데

과연 맛은 어떨런지 사오자마자 시음해 봤어요. 


리스트레토가 진하고 약간 쓰다는 느낌이었다면 카자르는 훨씬 진하면서도 뒷맛은 구수하다는 느낌.. 

미처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 크레마도 상당히 풍부하네요. 

그래도 에스프레소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맛이고요

우유듬뿍 넣어서 라떼나
여름에 시럽넣고 아이스라떼로 먹으면 정말 맛날거 같아요

그동안 아이스라떼 만들때 싱거워서 캡슐 두개씩 넣고 마셨는데 카자르는 한개만 넣어도 될거 같아요. 
 
추천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