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엄지의제왕 해독스프 만드는방법, 해독수프 해독주스 청혈주스 효능

반응형



3월 25일 엄지의 제왕 <건강 육식 프로젝트>에서는성인병의 원인으로 알려진 고기를 제대로 먹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고기를 최대한 멀리하고 채소를 가까이 해야 한다는게 알려진 상식인데, 

몸에 해롭고, 많이 먹으면 성인병에 걸리고, 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고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파헤쳤습니다. 


고기는 ()’가 없다! 


한의사 신동진 원장은 장수하려면 고기 먹어야 하고, 제대로 된 육식 섭취는 건강한 삶의 필수 조건이며 오히려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고기가 성인병의 주원인이라는 것은 분명히 잘못된 편견이고, 성인병의 가장 큰 원인은 고기가 아니라 탄수화물!!! 

* 약이 되는 고기 먹는 방법 * 

탄수화물을 줄이고 매끼 고기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삶은 고기를 채소와 함께 섭취하고, 

평소 식단을 분석해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평소 식단 비율의 반대로 먹는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육식, 고기를 먹을때는 해독수프를 함께 먹어라!!! 
지금까지 엄지의 제왕에서는 해독 주스와 청혈주스를 소개했는데, 건강한 육식 섭취를 위해서 해독 수프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서재걸 원장의 해독쥬스 레시피

브로컬리, 양배추, 당근, 토마토 각 100g 사과 1/2개, 바나나 1개를 준비한 다음 

야채는 물에 끓인 후 식힌 다음 과일과 함께 믹서기에 갈아 줍니다. 아침 저녁 두번 마시면 됩니다. 


* 선재광 원장의 피해독 청혈쥬스 레시피 

당근 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 생각 10g 을 믹서기에 갈아 줍니다. 

위와 장에 부담이 있는 사람은 양파와 생강의 양을 줄여주고, 아침에 한 잔 마시면 됩니다. 


*신동진 원장의 해독수프 레시피 (하루 3번 섭취분량)
물 800mL에 무 150g, 우엉 100g, 당근 50g, 말린 표고버섯2g, 북어10g을 넣고 

약 1 시간 동안 약한 불로 끓이면 완성,  

해독스프 먹는 방법은 하루 세 번에 나누어서 건더기와 함께 식전에 섭취하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말린 다시마를 함께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 해독 수프의 효능과 장점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고, 무엇보다 육류의 안 좋은 지방을 배출해 줘서 건강한 육식 섭취를 돕는다는 점입니다. 

또 우엉이나 무, 당근 같은 뿌리 채소들은 체온을 높여 면역력 상승과 혈액 정화 효과에도 도움을 줍니다. 


해독수프, 식이섬유를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

해독수프는 제 6의 영양소로 중요시 되는 식이섬유를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고기를 먹을때 꼭 먹을 것을 권장했습니다. 

오늘도 제일 먼저 허참 아저씨가 맛을 보시네요… 표정은 뭐 ^^ ;;
그래도 몸에는 좋다고 하니 앞으로 삽겹살 회식 있는 날은 무조건 해독스프 챙겨야 겠어요. 

신동진 한의사는 해독주스, 청혈주스, 해독 수프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한 사지만 선택해 먹어야 하고 

해독수프는 특히 배변 횟수가 많은 장이 짧은 사람글, 그리고 당뇨 환자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2014/03/20 - [뉴스] - 천기누설 흰목이버섯 효능 은이버섯 먹는방법, 구입처 농장~


2014/03/05 - [뉴스] - 피해독 프로젝트 3주의 기적 선재광 원장 피해독방법 들기름 보관 주의사항


2014/03/11 - [뉴스] - 노안전문 한의사 김정희 원장 눈에 좋은 율무의 효능과 부작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