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Notice

2010.12.22 13:51 리뷰


스타벅스 겨울 음료 마시면서 받은 쿠폰을 하나 둘 셋.. 붙여놓고

나머지 빈칸은 언제 다 채우나... 참으로 막막했었는데...




지인께서는 이런 마음을 불쌍히 여기셨는지

스타벅스 2011년 다이어리를 냉큼~ 하나 챙겨주셨어요





드디어 2011년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써보는군요 ㅎㅎㅎ



붉은색 상자를 열어보니, 베이지색 파우치가 먼저 보이네요...

이미 주변 사람들로 부터 수도 없이 보았던 베이지색 파우치 ~~~

이제 나도 생겨버렸네요, 으흐흐 ~~





파우치를 열면 브라운 커버의 스타벅스 다이어리~

화이트 색상이 예쁘긴 한데, 공짜로 얻는 마당에 이것저것 가릴 처지가 아니죠  흠흠...




이제 곧 시작되는 2011년 1월... 차분히 앉아 일정을 정리해 봐야 겠어요
 




월별 스케쥴을 지나 페이지를 넘기면

뒤쪽으로는 주간 스케쥴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메모도 하고, 그림도 그릴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뭐니해도 가장 좋은건 맨 뒤쪽에 있는 쿠폰이죵 ㅋㅋ

비오는날 요고 쿠폰 쓰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당~


다이어리 잘 쓸께요~ 감사 감사!!!

posted by 싱고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