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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2010.03.11 00:56 일상


밴쿠버 올림픽에서 피겨스케이팅 금메달을 딴 김연아 선수~
김연아 선수가 입은 옷, 귀걸이, 가방은 나오자 마자 품절이 되고,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김연아 선수처럼 유연하고, 날씬하고~ 아름다운 황금몸매의 비밀이
바로 식단에 있다는 사실을 얼마전 신문기사를 보고 알게 됐습니다~
겨울철 불어난 몸무게 좀 빼보자 하는 마음에서

<김연아 식단> 따라해보기 1주일 프로젝트!!!! 결과를 공개합니당~ 두둥~~~~


       <김연아처럼 날씬하고 건강해지는 다이어트 식단> 

         하루 1200 kcal (성인 여성 하루 권장 칼로리 2000 kcal의 60% 정도) 

         체중 유지를 위해 최소한의 칼로리를 먹지만,

         최대의 운동효과를 내기 위해 과학적으로 짜여진 식단! 

       

    아침 : 밥, 국, 한식 등으로 든든하게!!!


             밥 반 공기와 미역국, 반찬은 달걀찜과 김, 꽁치구이, 가지 나물, 샐러드 

             반찬은 소금간을 거의 하지 않고, 심심하게 했어요. 

             평소 아침을 거르기 일쑤였고.. 그러다보니 점심때 폭식을 하게 되는데

             꼭꼭 씹어 아침을 챙겨 먹으니 점심때까지도 든든하네요.

    점심과 저녁:  딸기, 토마토, 앵두 등 붉은 과일과 채소

                      콩, 두부, 두유, 생선 등으로 식물성 단백질 섭취



                        아침을 먹고 나서 달라진 점은 점심때가 되어도

                        예전처럼 막 배 고프지가 않아요...

                        점심은 과일과 채소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김연아 선수가 즐겨 먹는 붉은 색 과일에는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

              운동 후에 쌓이는 피로 물질인 젖산을 제거하는 효과가 아주 탁월하다고 합니다.



                    저녁은 최대한 적게... 딸기와 체리 같은 과일로 간단히 먹고

                    물과 아메리카노 커피 연하게 자주 마셨어요.. 

                    화장실에 자주 가서 소변으로 배출을 많이 하니까 노폐물이 빠지고....

                    피부에 올라오던 뾰루지 같은게 조금씩 들어가더라구요.



                    이틀에 한번씩은 저녁때 콩으로 만든 두부를 양껏 먹어 부족한 단백질도 보충했어요




                이건 일본식 청국장인 낫또 인데요, 콩으로 만들죠.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제일 고민스러운게 적게 먹으니까 배변이 어렵다는 거에요.

                그럴때 발효식품인 청국장이나 낫또를 먹어주면 효과 직빵입니다.

                요즘 청국장 환이나 가루 등은 대형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구요

                낫또는 백화점 슈퍼에 보면 있어요. 




주의할 음식 :  돼지고기 등 육류는 절대 섭취하지 말것!

                          부족한 단백질은 생선과 콩 등 식물성 단백질로 보충하고, 


                          아연, 마그네슘, 칼슘 섭취를 위해 굴과 생선을 섭취한다.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노릇노릇 익어가는 삽겹살~~~~~ 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고기 삼겹살~~~! 

            저도 일 주일에 두어번 이상은 삼겹살을 먹어줬는데...

            김연아 식단을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일절 끊었어요 ㅠ.ㅠ

            3일째 되던 날인가... 잘려고 누웠는데 어디선가 삼겹살 냄새가 나는것도 같고... 

            심지어 치킨 닭다리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까지 꿨다는거 아닙니까..  

            여차저차 이번만은 작심삼일하지 말고

            끝까지 해보자 독하게 결심하고 일주일째 해 본 결과는.... 


            무려 3킬로 감량~~~!!!!! 오레~~~~ 힘들긴 하지만 일주일 더해서 조금 더 뺀 다음

            반 공기로 세끼 식사하고, 운동 병행해서 근육도 좀 만들어 봐야 겠슴당~~~! 

            김연아 선수를 좋아하다보니... 뭐 별거를 다 따라해 보게 되네요 ㅎㅎ

                             



                     아이쿠야~ 지금 점심으로 토마토 샐러드 먹고 들어왔는데 방문자수에 깜딱 놀랐어요

                     많은 분들이 다녀가 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베스트에 올랐네요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밤에 일찍 자느라 블로그도 많이 못했는데...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직접 해보니 단기적으로 괜찮은것 같은데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깐요... 너무 무리하지는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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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싱고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