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색다른 케이크 초밥! 입안에서 날치알이 톡톡터져요~ (압구정 유끼노 스시)

반응형



냉면계에 한 획을 그은? 산봉 냉면집의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신 계신다는

유끼노 스시집을 찾았습니다.


얼핏 보기엔... 일반 회전 초밥집과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는데요... 

이 곳에 아주 색다른 초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완전 기대기대~~~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린 후에야 자리를 안내 받을 수 있었어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들을 보면서 좋아하는 도미와 광어 초밥부터

       한 점씩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이색 초밥... 베이컨 말이와 창작 롤 메뉴들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눈앞을 지나가는 케이크 초밥~ ㅎ 심봤다~~~~



             일단 자태는 다른 초밥과 달리 각진 외모에요. 네모진 모양에 밥과 날치알이 층층히 쌓여있어요 ~

             맨 위에는 게살이 토핑이 되어 있구요~

             또 다른 케이크 초밥은...



    알록달록한 날치알에 맨 위에는 참치마요네즈가 토핑되어 있었어요 ~ ㅎㅎ




           
       그리고 또 특이한 게 하나 있었는데.. 초밥에 들어가는 밥이 그냥 흰밥이 아니라  

       현미,흑미밥 등이 들어가 웰빙 스러웠다는거~


       밥의 양도 다른집들에 비해 절반 정도이고, 회는 도톰해서

       회맛을 즐기거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께 아주 좋을듯 합니다.



* 유끼노 스시 02-540-4888

압구정역 사거리에서 안세병원쪽으로 가다보면

우측에 스타벅스 있는 건물 2층 위치

발레 파킹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