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0.10.26 21:34 맛집/분식 & 간식

날씨는 춥고.. 바람은 쌩하니 불고... 오들오들 떨면서 집에 왔더니 

기름기 바삭바삭한게 와구와구 땡기네요...

마침.. 눈에 띈 굽네치킨 전단지~ 바로  이거다! 싶더라구요 ㅋ 한마리 주문해 봅니당~

쏜살같이 배달해준 굽네치킨 배달맨~ 쌩유~~~~


프라이드도 맛있는데.. 요즘은 기름뺀 담백한 오븐치킨이 대세인것 같아요.


포장 뚜껑을 열자~~~   알흠다운 치킨님의 자태 ~~~~츄릅~~~


오리지널을 주문했더니, 달달한 데리야키 소스랑 매콤한 칠리소스도 얌전히 세팅되어 왔네요~~~

일단은 오리지널 그 자체로 와사삭~~~


근데 치킨을 먹고 있으려니 은박지에 곱게 쌓여있는 무언가가 보이더라구요... 오잉 이거 뭥미???




으흐흐.... 구운 달걀이네요~~ 전에 시켰을때는 안왔는데... 

구운달걀  써비스 원래 있었나요? 암튼....굽네치킨 배달하면 달걀은 그냥 따라온당~~ 

치킨도 먹고 구운 달걀도 먹고... 완전 맛나용~~~~



2010/06/22 - [정보] - 둥지냉면 맛있게 먹는법~ 2% 부족한 맛을 찾다


2012/07/20 - [뉴스] - 유재석 초딩입맛, 야간매점 레시피 맛본 유재석 반응 봤더니...


2012/06/29 - [뉴스] - 장동민 스프밥 어떻게 만드나 보니... 30초 완성 스프밥 레시피 공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명시 하안3동 | 굽네치킨 하안3,4동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싱고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