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보쌈과 간장게장이 한상에 나오는 한정식~ 가격도 착한 장모집

반응형



주말에 백운호수 놀러 갔다가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에 장모집에 들렀어요.


백운호수에서 판교쪽으로 가다보면 정신문화연구원 근처 음식점이 즐비한데 그 중에 유명한 맛집이에요.

점심때 딱 시간 맞춰 가면 사람들이 넘 많아서 식사시간을 비껴가야지 여유있게 먹을 수 있어요.


메뉴는 정식 하나로 1인당 11,000원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주문할 것도 없이 인원수 대로 음식이 나옵니다.


넓은 상에 샐러드와 잡채, 조기구이, 각종 나물 등 십여 가지 반찬들이 눈깜짝할 사이에 차려집니다.



장모집이라는  이름의 푸근함과 넉넉함답게 담겨진 음식들이 정말 먹음직스럽지요...


무엇보다 장모집의 가장 큰 특징은 돼지고기 보쌈과 작은 돌게로 담은 간장게장이 한상에 나온다는 거에요.



다른 식당에 가면 게장과 보쌈만으로도 단독 메뉴인데 요걸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완전 대박이죠~


게다가 게장과 보쌈 메인 메뉴 빼고 나머지 반찬은 얼마든지 무한정 리필이 됩니다. 



평소에는 여자들끼리만 가다가 이날은 키큰 장정이 두명이나 끼어 있어서

보쌈 중(2만원)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 중자 보쌈인데~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돌솥밥에 뜨거운 물 부어 누룽지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남산만해 졌어요. 


요즘 물가가 하루가 다르게 뛰는데 그래도 장모집은 가격 많이 안 올리고 맛난 음식 제공해 주니 좋아요.


백운호수 나들이나 분당쪽이나 판교 근처 가실일 있을 때 한번쯤 들러볼만한 맛집이에요.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