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웨딩 & 돌잔치

가짓수는 많지 않아도 실속있는 돌잔치 음식 - 큐브 아고라 서초점 cube agora

반응형



큐브 아고라 서초점에서 돌잔치가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궁금하던 참에


실내 분위기도 구경하고, 음식도 맛볼 수 있었어요.


먼저 돌잔치는 이전 포스팅에 있고요...


2011/10/06 - [맛집/웨딩 & 돌잔치] - 강남 돌잔치 명소 큐브 아고라 - 내부 분위기 둘러보기

오늘은 큐브 아고라 음식편 리뷰 들어갑니다.



큐브 아고라 서초점 돌상이에요.


레드 & 화이트 컨셉으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에도 붉은색 꽃장식으로 통일해주는 센스~



테이블 세팅이 깔끔해요.


음식은 뷔페식이었는데, 가짓수는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메뉴별로 맛도 괜찮고, 구색 맞추려고 이것저것 있는것 보다는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연어와 각종 샐러드 종류, 새우 감자말이 튀김과 너겟...



킹크랩 샐러드 타다키, 감자튀김과 소세지....샐러드는 신선하고, 튀김종류 바삭바삭 상태 좋아요.



씨푸드 코너, 대게와 새우, 석화 등이 있어요.



동남아 음식 섹션? 이라고 할까요? 누들 요리와 사테와 떡꼬치 등이 있어요.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줄줄이 비엔나~ 따끈해서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커피와 식혜있고, 떡과 크림슈, 쿠키 등... 세팅되어 있었어요.


처음에 봤을 때는 음식 종류가 많지 않아서 좀 그랬는데... 막상 맛을 보니 괜찮아서 맘 풀렸어요~ ㅎ

돌잔치 오신 분들도 다들 속으로 그렇게 생각하셨다고 해서 밥먹다 웃었어요 ㅋㅋ

암튼 돌잔치 하시는 맘들 참고 하시구요, 아가를 위한 한번뿐인 돌잔치 잘 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