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까페

진하고 크리미한 그리스식 요거트, 스무디킹 리얼 플레인 요거트

반응형


죠스떡볶이의 매운맛이 오래도록 입안을 얼얼하게 만드는 바람에...불끄러 간 스무디킹이에요.ㅎㅎㅎ

 


홍대 스무디킹은 놀이터 옆에 있어요. 매장이 좁은 편인데 어중간한 시간에 갔더니 한가하더라구요



스무디킹의 대표메뉴인 베리베리 하나랑 급 눈에 띈 리얼 플레인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리얼 플레인 요거트는 그리스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요거트인데요 

플레인이라 단맛은 전혀 없고, 진득하고 크리미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토핑으로 그라놀라 시리얼이 올라가 바삭바삭~ 요거트와 섞어 먹으니 맛있네요



언제 먹어도 참 상콤달콤한 스무디킹의 베리베리..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그런맛..

나올때 보니 스무디킹에서 수능시험표 있으면 1+1행사하네요.

단, 명동에 있는 스무디킹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요... 시험 본 수험생들있으면 같이 가자구용 ㅋㅋ  

2011/11/07 - [맛집/분식 & 간식] -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찾은 매운맛! 죠스 떡볶이

2011/09/30 - [맛집/주도락] - 홍대 텟팬 - 일본풍 물씬 이자카야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