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아웃백 인기메뉴~ 비프퀘사디아와 터커파스타

반응형


오랫만에 아는 후배를 여의도에서 만났는데 당장 생각나는 곳이 없어서 모처럼 아웃백 방문했어요. 


여의도 아웃백은 신영증권 빌딩 지하 1층에 있고요, 무료로 발렛파킹 해주니까 편리해요. 


늦은 점심이어서 간단하게 먹자하고, 세트메뉴 대신에 단품으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부쉬맨 빵... 앞에 하얀소스는 블루치즈인데 따로 부탁하면 무료 제공됩니다.

진하고 콤콤한 치즈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에요! 


비교적 양이 적어 보여 골랐던 비프퀘사디아...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있어 두개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요.

게다가 비프퀘사디아만 나온게 아니라 옆에 코코넛 어니언링까지 나와서 양이 푸짐하네요.


퀘사디아는 비프와 치킨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후배 말로는 비프가 더 맛있다네요. 

그 사이에 터커 파스타가 나왔어요.
 


터커파스타는 오징어와 새우 등 해산물과 토마토소스의 파스타에요. 

보통 아웃백가면 투움바 파스타 자주 먹는데 퀘사디아가 느끼해 보여서 크림소스는 무리겠다 싶어

토마토소스로 주문했더니 괜찮았어요. 


간단하게 먹자던 점심이 어쩌다보니 푸짐한 만찬이 되버렸네요...

이거 다 먹고 저녁까지도 배가 안꺼져서 고생했지만, 
그래도 비프 퀘사디아는 또 생각나요 ㅎ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