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왕가네 식구들 49회 50회 마지막회 예고편 결말 허우대 재등장 반전

반응형



주말저녁 울고 웃겼던 왕가네 식구들이 이번주 49회 50회를 끝으로 종영합니다. 이미 종방식까지 했더라구요~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2월 15일 왕가네 49회 예고 영상을 보면 

지난주 호박이의 늦둥이 유산이 알려지면서 이앙금(김해숙)과 둘째 왕호박(이태란)의 오래된 갈등이 풀어졌는데요, 아버지 왕봉(장용)은 가족들이 다 모인 자리에서 고서방과 아이들을 순정에게 보내자고 합니다. 

"애들 보내라.. " 앙금은 "수박이 저저 불쌍 해서 어떡해요 " 딸의 잘못은 인정하지만 그래도 딸인지라 마음아파 합니다. 

왕봉은 순정을 만나고… "우리 고서방 잘 부탁합니다. " 마지막으로 부탁합니다. 

"고맙습니다. " 순정은 눈물을 흘리며 아이들을 잘 키우겠다고 합니다. 

애지와 중지, 그리고 남편까지 순정에게 빼앗긴 왕수박(오현경)은 눈물을 흘리며 오열합니다. 

한편, 옥탑방에서 드디어 전세집으로 이사한 고민중과 오순정… 깨소금 볶으며 가정을 꾸려가는데, 구미호(윤송이)가 "아빠 식사하세요"  민중을 친아빠처럼 따르는데, 

그러나 애지는 "싫어! 언니네 아빠 아니야!" 순정과 미호 때문에 친엄마와 헤어지게 되어 반감이 큽니다.   

애지의 말에 놀라서 주방에서 나온 순정… 미호가 고민중의 진짜 딸인거 같은데 언제쯤 밝혀질까요 

박살라(이보희)는 중년에 만난 최대세(이병준)와 결혼을 꿈꿨지만, 아들 세달의 강력한 반대로 헤어지기로 마음 먹어요. 

살라는 "좋은 여자 만나서 행복하게 사세요 " 눈물을 흘리며 돌아 섭니다. 

멀어져가는 살라를 보며… "살라씨!" 하염없이 이름을 부르는 최대세… ㅠㅠ  

이 모습을 몰래 보고 있던 허세달(오만석)도 마음이 좋지 않고, 세달과 영달 키우느라 여자로서의 행복을 포기했던 엄마를 위해서 그동안 반대했던 마음을 접을거 같아요. 

중국에 갔던 최상남(한주완)이 귀국하는 날, 같은 비행기에서 허우대(이상훈)가 내리는데,  허우대는 수박이네 집문서 들고 도망간 사기꾼인데요, 상남은 허우대를 알아봅니다. 

출장 가는날 부부싸움했던게 내내 걸린 광박(이윤지)이는 남편을 마중나갑니다. "상남씨!!" 반가운 마음에 달려가는데…  "집에 가 있어 " 말을 남기고 휙 가버립니다. 

상남은 곧바로 허우대의 뒤를 쫒는데…  

"저 앞에 택시 따라가 주세요 !" 상남이가 광박이네를 망하게 한 허우대를 꼭 잡아서 다시 집 찾아 줬음 좋겠네요..

미호가 애지와 놀다가 말을 태워주는데 그만 중심을 잘못잡아서 애지가 떨어집니다. 바닥에 쓰러지며 엉엉 우는 애지... 

방에 있던 고민중(조성하)이 뛰어나와 "뭐하러 말을 태워? 애지 그런거 안 좋아해 " 미호를 혼냅니다. 

순정이도 달려와 애지를 살펴보려 하는데, 우는 애지를 달래며 방으로 들어가버리는 민중… 

미호도 딸인데, 애지 중지만 챙기는 모습에 순정은 서운한 마음이 점점 커집니다. 

애지가 다쳤다는 말을 듣고, 화가 머리끝까지 난 수박은 당장에 순정이를 찾아 옵니다. 보자마자 뺨을 때리고 

그 충격에 바닥에 쓰러진 순정...

"나 피눈물 흘리며 내 자식들 보냈다 " 애들 잘 키운다고 해서 보냈는데, 이게 뭐냐고 따지고…

"많이 다쳤어요? "순정은 그저 죄인처럼 눈물만 흘립니다. 

온 집안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수박이..

학교에서 돌아온 미호는 난장판이 된 집안과 순정의 우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엄마한테 그러지 마세요 !!" 충격을 받아요.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 수박은 "니 자식때문에 참는다.." 휙 가버립니다. 

순정은 자기 때문에 미호가 너무 큰 상처를 받은거 같아 마음이 아프고, 결국 민중을 떠나기로 합니다. 

뒤늦게 잘못을 깨달은 민중이 달려오고… 순정과 미호가 탄 고속버스를 세우는데… 과연 마지막회 결말은 어떻게 될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해피엔딩을 기대하면서 왕가네 식구들 50회 기다려봅니다~ 



2013/09/05 - [뉴스] - 왕가네 호박이 이태란 임신 유산, 회사원 남자친구열애설 변천사 파격노출


2014/02/08 - [뉴스] - 왕가네식구들 결말예상 구미호 아빠 누구, 고민중 오순정 결혼, 왕수박 재결합 


2013/10/02 - [뉴스] - 조성하 10kg체중감량 다이어트비법 딸 조수현, 고민중 오열 다시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