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10억 발견된 여의도백화점 맛집 - 비빔국수 전문 진주집

반응형



어제 하루 여의도 백화점 일대가 아주 떠들석했었죠. 뉴스를 들어서 알고 계신 분도 있을텐데요,

여의도 백화점에서 정체불명의 상자가 나와서 경찰특공대까지 오고 난리도 아니었다죠. 

그런데 정체불명의 상자 안에 .. 현금으로 무려 10억이 들어있었다네요 와우~~

비자금이다...  범죄자금이다...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 과연 돈 상자의 주인은 누구일까 궁금하네요...



여의도 백화점은 외관을 보시면 짐작하시겠지만, 흔히 떠올리는 그런 백화점은 아니고요,

이름만 백화점인.... 사실 마트와 흡사한 분위기에요,

여의도가 많이 변했는데 아직까지 남아있는게 약간 좀 싱기한 그런 건물이죠...






암튼... 여기 지하 1층에 가면  맛집이 숨어있는데....

비빔국수 전문인 진주집이에요.

조그만 식당에서 시작해 지금은 양쪽을 마주보고 있을 정도로 커졌고,

점심때는 이 일대에 사람들의 줄이 꼬부랑꼬부랑 서있을 정도로 인산인해죠.




진주집 넘버원 메뉴, 비빔국수 7500원.

비빔국수 하나에 뭐가 이리 비싸냐 할 수 있는데....  여의도 물가를 생각하면 뭐 그정도는 감안하고요...

쫄깃한 국수 면발에 새콤한 오이, 매콤달콤한 양념이 궁합이 정말 잘 맞아요.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잘 비벼서 한 젓가락 입에 넣는 순간....

아.... 왜 이제서야 이 맛을 알려 줬냐고 하실지 몰라요 ㅎㅎㅎ



요즘처럼 추울때 자주 먹게되는 닭칼국수  6500원.

구수한 닭육수에 부드러운 칼국수, 속이 꽉찬 만두가 들어있는데

담백하고
한그릇 먹고 나면 땀이 송송송 ~ 기운나요.


뉴스에 나온 여의도 백화점이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백화점이란 사실에 놀라며

비빔국수 닭칼국수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