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청혈주스 복용방법 레시피, 해독주스 차이점 효능 엄지의제왕 피해독

반응형


3월 4일 엄지의 제왕은 피 해독 전문 한의사 선재광 원장이 출연해 피 해독에 숨겨진 더 놀라운 비밀이 공개됐습니다!


고혈압, 당뇨, () ...질병 근본치료의 열쇠는 피 해독에 있다는데

피의 독소가 혈관을 타고 다니게 되면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만성 두통과 피로감, 손발 저림과 마비 증상 등을 겪을 수 있는데, 내 몸의 작은 불편 증상은 피 속 독소가 있다는 신호로 볼 수 있습니다. 



피 해독을 위해 필요한 3대 요소는 음식, 운동, 혈액순환! 

단 ‘3 만에 가능한 피 해독피 해독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은 무엇일까요..

3간의 피 해독 프로젝트에서 참가자들에게 발생한 놀라운 변화, 

스튜디오를 경악케 할 정도였습니다. 



피 해독에 숨겨진 비밀부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최고의 피 해독 법이 공개됐습니다.


* 피를 맑해 만들어 주는 청혈 주스 레시피 


재료 - 당근 400g, 사과 200g , 귤 100g, 양파 생강 10g 


모든 재료를 함께 믹서기에 넣고 돌리면 완성~ 

생강과 양파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갈아도 됩니다. 

정말 이번에도 너무나 간단한데 효과는 대박이라는



청혈주스의 장점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는 물론이고, 효소가 가득해 위에 부담이 없고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양파와 생강이 함유돼 있어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며 피를 맑게 해줍니다. 

믹서에 갈아서 마시게 되면 많은 양이지만 위장에 부담이 적어 체내 흡수율 또한 높일 수 있습니다. 

다만 위장에 부담이 있는 사람은 양파와 생강의 양을 줄이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난시간 '엄지의 제왕'을 통해 소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해독쥬스와 청혈쥬스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도 궁금했는데요, 


피 해독 전문 한의사 선재광 원장과 자연치료전문가 서재걸 원장은 "목적에 따른 섭취가 필요하다"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해독주스'는 흡수율을 높여 식이 섬유 섭취가 가능하고 체내 면역력을 상승시켜주고,


'청혈주스'는 수용성 비타민 기름을 분해하는 생강과 양파를 섭취하기에 배변활동이 원활해 질 뿐만 아니라 혈관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피해독은  당뇨와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되는 첫 걸음이라고 합니다. 청혈주스 부지런히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2014/02/26 - [뉴스] - 티벳버섯 무료분양 유산균 우유요구르트 만드는 방법, 효능


2013/07/17 - [뉴스] - 해독쥬스 재료와 레시피, 권미진 해독 다이어트 전후 체중 변화보니... 


2010/03/11 - [일상] - 김연아 도시락 다이어트 식단, 일주일 동안 따라해본 결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