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값싸고 푸짐한 삼겹살 맛집~ 일산 벌집삼겹살 (개그맨 이승환 삼겹살)

반응형



어느덧 12월.. 벌써 2010년 한해가 한달도 안 남았네요.. 넘넘 아쉬워요.

연말 되니까 얼굴 못본 친구들도 막 보구 싶고, 이런저런 송년회랑 회식도 많고 그래요..

어제는 아주 오랜만에 만난 칭구랑 그 칭구가 소개해준 고기집에 가서 지글지글 고기도 꿉고...

술 한잔 하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게 얘기 나눴네요




일산 웨스턴돔 건너편에 고기집 많은 골목에 있는 벌집 삼겹살... 

고기집 많은 이곳에서도 줄서서 먹는 집이더라구요...  



기본 찬은 간단합니다...



나중에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

양파를 듬뿍 넣어 먹으면 콜레스테롤도 적게 쌓이고 고기도 더 맛나요




드디어 나온 벌집 삼겹살... 1인분에 5900원.




삼겹살 겉에 촘촘하게 칼집을 넣어서 벌집 삼겹살인데,

칼집 사이사이에 양념이랑 허브가 들어가 고기 냄새도 안나고 구웠을때 정말 맛있었어요.




도톰한 벌집 삼겹살을 판에 올리고,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 봅니다.


살짝 초벌구이가 돼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익어요.





앞뒤로 노릇노릇 구운 삼겹살을 양파 간장 소스에 폭 담그고,  상추에 올려 한입에 쏙~




음... 쫄깃쫄깃 바삭바삭 .. 죽여 줍니당~

불판도 빨리 갈아주시고... 암튼 간만에 맛나게 고기를 꾸워 먹었네요



식사로 주문한 오모가리 김치찌개. 묵은 김치에 도톰한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아주 깊은 맛이 나고, 국물이 개운하네요...

배만 안불렀으면 요기에 밥 말아 먹으면 맛나겠는데... 아숩아숩...



칭구가 주문한 김치말이 국수. 새콤한 김치에 얼음 동동 육수가 정말 깔끔한 맛이었어요.

연말에 칭구들 만날때 요기서 송년회 1차 하기루 했답니당.

조만간 맛나게 먹을거 생각하니 또 침넘어 가네욧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