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매드포갈릭에서 만찬~ 갈릭스노잉 피자를 공짜로~

반응형

올해들어 매드포갈릭 매장이 참 많이 생겼는데요,

지난 11월 롯데월드점에 오픈을 한다는 소식을 메일로 받았어요.

무료쿠폰도 있으니 근처에 가면 함 들러봐야지 하다가...겸사겸사 모임도 할겸 들렀어요~ 

2011/12/10 - [정보] - 매드포갈릭 스파게티아 무료 시식쿠폰~ 김포공항점 & 발산점


12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이니까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세요~~!



애피타이저로 토마토소스 홍합찜이랑 추천메뉴인 갈릭 버터 쉬림프에요

홍합찜은 살이 통통히 오른 홍합이랑 토마토소스가 깔끔하게 어울렸어요~ 늘 먹어도 맛난 메뉴....



 갈릭 버터 쉬림프는 옆에 소스가 약간 스파이시해요.

와인 마실때 안주로 하면 좋을듯 했어요.

애피타이저를 먹고 있는 사이...

무료쿠폰으로 나오는 갈릭 스노잉 피자가~ 등장했어요.




피자 위에 치즈를 뿌려주셨어요~




바삭하고 얇은 도우위에 편으로 썬 마늘을 튀겨 토핑으로 올라와 있어요

치즈가 눈처럼 솔솔~~~ 완전 맛날것 같은 예감 꺅~~~




무료쿠폰 있어도 늘 챙겨가지 않아서 ... 먹어본게 요번이 첨인데요...

싸이즈도 원래 나오는 거랑 똑같고... 정말 넘넘 훌륭하네욧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 먹을때 나오는 꿀을 달라고 해서 찍어 먹었더니 더 맛났어요.




크랩&랍스타 파스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와 게살과 킹크랩이 들어있는 완소메뉴죠...

양이 좀 적은게 흠이지만 오늘은 피자를 먹었더니... 이미 배부른 상태 ㅋ




할라피뇨에 볶은 밥과 안심 스테이크가 나오는 메뉴.

메뉴판에 매운고추가 2개나 있지만, 멕시칸 고추라 생각보다 그리 맵지는 않고요...

미듐웰던으로 익힌 도톰한 스테이크랑 곁들어 먹으니 꽤 맛있었어요.

올만에 갔는데 역시 어느것 하나 실망시키지 않는 매드포갈릭, 덕분에 즐거움 모임이 됐습니당~ 캄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