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압구정 회 초밥 맛집 - 성수대교 남단 이즈미

반응형


오늘이 벌써 3월이네요. 3
월의 첫날 삼일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주는 따뜻했는데... 봄이오는걸 시샘하는지 부슬비도 내리고 살짝 춥네요.

얼마전 모임이 있어서 압구정 이즈미를 찾았어요.



지인분의 소개로 몇년 전부터 다니고 있는데,

회와 초밥 잘하는 집으로 제 기준으로 베스트 5안에 드는 곳이에






저녁시간이었는데... 만석이에요.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 잡기 힘들겠더라구요...

가운데는 일반석이고 왼쪽에는 룸, 오른쪽으로는 다찌가 있어요.







4인 정식을 주문하니... 달걀찜, 모듬 채소가 나오고.... 곧 모듬 회가 나왔어요.






광어, 도미, 참치 등 싱싱하고 도톰한 회가 넉넉하게 나와요

사실 이것만 먹어도 배부른데....

정식에는 회에 초밥 8종이 기본으로 나와요.





광어와 참치 초밥. 젤루 좋아라 하는 ~~~




전복과 광어 지느러미 초밥..





내장이 들어간 군함말이는 고소하면서 진한 맛이나네요






초밥 먹는 중간에 나오는 새우, 단호박, 고구마 모듬 튀김...





또 생선구이나 조림이 나오는데,  정식 가격대에 따라 나오는게 다르네요..

저번에 런치때는 굴비구이였는데, 저녁 정식 주문하니  메로구이가 나왔어요.






마지막 초밥은... 장어 초밥과 성게알 군함말이.

초밥이 나올때나마 너무나 먹음직 스러워서 감탄이 절로나와요....






식사는 알밥, 우동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오늘은 알밥 선택.





딸기와 매실차 까지 먹고 나니... 오늘의 코스 종료!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어서 그런지 회, 초밥에 나오는 생선과 해산물들 상태가 정말 좋아서

어른들 모시고 가거나, 모임때 가기에 괜찮은 맛집이에요.

근데... 같은 이름으로 체인점도 있더라구요... 전에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여기 본점만 못했어요... 참고하세요. 

발렛파킹 되고요, 식사 시간에는 손님이 많은 편이라 예약하면 좋아요. 



2011/10/01 - [맛집/식도락] - 모듬 생선초밥 & 돌냄비 우동 - 목동 현대백화점 이즈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