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제철 해산물 싱싱한 킹크랩 맛있게 즐기기~ 송파 가락시장 가락마당

반응형




설 명절 전에 팀에서 회식을 위해 간 가락시장~

싱싱한 해산물이랑 살아 움직이는 킹크랩, 랍스타들이 정말 장관을 이루고 있었죠.. ㅎㅎ

원래 추울때 회 맛이 더욱 쫄깃하고, 해산물도 실하고 맛나잖아요...

돌아다니면서 오늘 먹을 것들을 골라봅니다.





킹크랩이 싱싱해 보이는 집. 아저씨께 싸게 해 달라고 흥정을 해보아요 ㅎㅎㅎ





인심 좋은 아저씨 가격도 깎아 주시고, 석화도 공짜로 주셨어요 ~

몇가지 장을 더 본 다음....  가락시장 안쪽에 있는 식당 가락마당으로 고고씽~





기본 회양념 1인당 2천원이고, 수산물 시장본 것 저렴한 가격에 맛나게 만들어 주십니당~



킹크랩집 사장님이 서비스로 널어주신 석화.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으니 굴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식욕 200% 상승~




통통한 왕새우는 구이로 ~ 껍질을 까서 한입에 쏙 ~

싱싱한 새우 머리도 바삭하니 잘 구워졌네요~ 오독오독 맛있어요.





석화와 새우를 먹고 있는 사이 킹크랩 찜이 나왔어요. 연기를 내뿜으며 등장해주신 킹크랩님....





다리며 몸통이며 살이 많아서 구석구석 빼먹으니 완전 배불러요...





이런거 먹는거 정말 귀찮아 하는데.... 아줌마가 칼집을 잘 넣어주셔서 빼먹기 쉬워요.



뚜껑에 있는 장에 밥이랑 참기름 넣어 비비고, 김가루 뿌려 먹으니... 으흐흐 ...

설명할 길이 없네요





킹크랩 게살 밥을 비벼서 우럭 매운탕이랑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한 수산물이 많아서 가까이에 있으면 맨날 가고 싶은 가락시장....

다음 회식은 또 언제 할라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