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엄지의제왕 노안전문 한의사 김정희 원장 연근율무 샐러드, 율무선식

반응형



엄지의제왕 기적의 눈 회춘 건강법 2주 프로젝트

3월 11 엄지의 제왕 62회 <내 눈의 기적>편에서는 한번 나빠진 도 좋아질 수 있다?”

상식을 완전히 뒤집는  건강의 모든 것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어느 날 아침 무심코 집어든 신문의 활자가 흐려 보일 때. 그제서야 비로소 노안이 오고 있다는 사실을 자각하게 됩니다. 노안은 시력이 떨어지는 것과는 의미가 다릅니다. 노안은 우리 눈에서 초점을 조절하는 수정체가 탄력을 잃어 근거리 작업에 장애가 생기면서 발생합니다. 


노안전문한의사 김정희 어느한의원? 오행선침한의원 (부산)

http://www.ohaengeye.com/  051-898-1075



보통 40대 중반 이후에 노안이 시작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최근에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노안의 발생 시기는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기적의 눈 건강법 


노안 전문 한의사 김정희 원장은 노안(老眼)은 얼마든지 늦출 수 있다고 말하며 을 10 젊게 만들어줄 기적의 비밀을 소개했습니다. 

노안 극복 2 프로젝트70대 노인부터 20대 젊은 청년까지 노안으로 고생하던 6명의 참가자들에게

단 2주 만에 기적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과연 현대판 심봉사의 기적을 가능케한 눈 건강 비결은 무엇일까? 

 


실험에 참가한 일반인들은 당근, 블루베리, 율무를 자주 먹는 식습관 개선만으로도 큰 효과를 봤다고 했습니다. 



특히 눈 회춘 비결 1위에 뽑힌 율무!  


율무는 탁한 체질에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로, 몸에 노폐물이 쌓여 비만이 되거나 눈이 탁해져 노안이 된 사람들이 율무를 섭취하면 몸 속 노폐물을 제거되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체질에 맞게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단백질이 풍부한 율무는 임산부에겐 독소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집에서 간단하게 율무를 섭취하는 방법*  



다이어트에 좋은 '연근 율무 샐러드' 


율무 두부를 함께 섞어 만든 '율무 빈대떡'



율무죽과 율무밥


2010/10/22 - [정보] - 체중조절에 좋은 율무밥 짓기, 다이어트 식단, 율무 먹는 방법과 효능



율무선식(율무+보리+ 수수를 믹서에 갈아서 물에 타 마십니다.), 볶은 율무물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간단 조리법이면서도 나빠진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정력에 좋거나 나쁘거나… 진실은?

그런데, 율무가 남성의 정력을 감소시킨다는 속설때문에 남자 분들은 율무 섭취를 꺼릴 수 있는데, 이건 잘못된 상식이라고 합니다. 한의사 신동진 원장은 과거에 율무는 각기병 치료제로 사용했을 만큼 허벅지 근육 강화에 효과적이고, 곡식의 왕 현미보다 무려 2배 높은 양질의 단백질이 있어 눈에 효과적이라고 밝혔습니다. 



2014/06/17 - [뉴스] - 엄지의제왕 명안주스 만드는 방법 노안 극복 프로젝트 평생 늙지 않는 눈



2014/06/08 - [뉴스] - 이효리다이어트 렌틸콩청국장 만드는방법, 검정렌틸콩 파는곳 렌즈콩효능 가격



2014/03/06 - [뉴스] - 천기누설 박옥희 생식으로 유방암 극복, 식이섬유가 풍부한 64가지 생식 먹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