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엄지의제왕 천연광채팩 만드는방법 효과 부작용 피부과 전문의 황은주

반응형



12월 30일 mbn 엄지의제왕 104회 <평생 늙지 않는 피부의 비밀>편에서는 피부 속 숨겨진 놀라운 비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 엄지의제왕에 출연한 황은주 피부과 전문의 연락처 

The3.0피부과 02-511-0079

www.the30.kr/


피부가 무너지면 건강이 무너진다?

하루 24시간 쉬지 않고 싸우는 건강의 최전방 '피부'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이 최초로 밝혀졌습니다.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 방법

피부과 전문의 황은주 원장은 피부는 벽돌과 시멘트처럼 각질과 지질로 이루어졌는데, 그 중에서 지질 관리를 잘해야 윤기와 보습을 잘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한의사 허미숙

바디위시한의원 02-2052-2468

www.bodywish.co.kr/


각질과 피부 당김, 주름 등을 잡을 수 있는 겨울철 피부 노화 예방법과 다시마와 죽순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맛 좋고 피부 영양 공급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다양한 요리법을 공개했습니다. 


- 평생 늙지 않는 피부 지키는 비결, 김희애처럼 물광피부 만들기 


'천연 광채팩' 재료 - 달걀 노른자,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올리고당 

달걀 노른자 : 피부 세포막 지질을 보충하는 역할 

올리브유 : 피부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탁월한 효과



* 천연 광채팩 효능 

피부 내 자연 보습막을 만들어 주어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주고, 동안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 천연광채팩 활용방법 

일주일에 2~3회, 얼굴에 바르고 20분 후에 씻어내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발사믹 식초가 강한 산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부작용을 경계해야 하고, 처음 사용할때는 식초를 소량으로 넣고 팩을 만들어야 합니다. 



2014/12/28 - [뉴스] - 체온을 높이는 시금치죽만드는방법 효능 식도암 극복 시금치차 만들기


2014/12/22 - [뉴스] - 간낭 제주도방울양배추농장 당뇨 아토피에 좋은 미니양배추파는곳


2014/12/22 - [뉴스] - 콩족탕만드는법 재료, 배한호 한의사 쥐눈이콩족발탕 효능 먹는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