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목동현대백화점 푸드코트 - 물냉면 & 왕돈까스

반응형


설을 앞두고 선물 세트를 사러 목동 현대백화점에 들렀어요.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나와 있었는데 아무래도 가격들이 죄다 올라버려서 부담이 되네요 


꼭 드려야 할분들 것만 몇개 골라서 포장하고, 기왕 나온김에 간단하게 식사도 하고 왔어요.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는 구성이 좋아서 늘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되는데... 

꼭 먹어주는 물냉면하고, 바삭한게 땡겨서 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물냉면하면 여름철 많이 먹지만, 역시 냉면의 계절은 겨울이라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백화점중에서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의 한솔 물냉면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육수도 개운하고, 고명이랑 물김치랑 먹는 냉면 정말 맛있어요.  

냉면이 먼저 나오고, 튀겨지느라 약간 늦게 나온 왕돈까스에요.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크기도 정말 왕크고, 고기가 도톰한데 먹음직스럽네요. 


요즘은 일본식 돈까스를 자주 먹는데, 돈까스 위에 소스 뿌려 나오는 옛날스타일 돈까스 정말 반가웠어요. 

특히 돈까스 위에 토핑으로 모짜렐라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더 고소했답니다.  

오늘부터 설 연휴에 들어간 회사들이 많은데요, 저도 오늘부터 쉰답니다 ㅎㅎ

이웃님들도 즐거운 명절되시고, 고향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2011/04/27 - [맛집/분식 & 간식] - 방배동 서호김밥 - 백화점에 들어간 김밥맛은?

2011/02/28 - [맛집/분식 & 간식] - 백화점 최강 푸드코트~ 현대백화점 목동점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