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도락

바삭바삭 코코넛 쉬림프와 아웃백 스테이크 - 아웃백 영화표 무료시식

반응형


1월 1일 부터 아웃백에서 당일 영화표만 가지고 가면 

애피타이져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새우를 코코넛 가루와 함께 바삭하게 튀겨낸 코코넛 쉬림프는 

그전에도 좋아하던 메뉴였는데 이렇게 행사를 한다니 더욱 반갑네요 ^^


뒤늦게 남들 다본 미션 임파서블을 보고 극장 근처에 있는 아웃백을 찾았답니다. 

영화표를 보여주며~ " 여기 코코넛 쉬림프 주세요! " 했더니~ 이렇게 갖다 주셨어요 ㅎㅎㅎ

오동통한 새우가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 보이는데 이게 공짜라뉘~ 완전 신나요!
 


코코넛 쉬림프는 같이 나오는 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유자향이 나는 소스로 
코코넛 쉬림프와 잘 어울리네요.


코코넛 쉬림프를 먹고 있는 사이 아웃백 꽃등심 스테이크&립 하고, 투움바 파스타가 나왔어요. 


사이드는 배부르니까 더운 야채로만.. 더운야채 은근 깔끔하고 고기 먹을때 곁들여 먹으면 맛나요. 


애피타이져만으로도 배가 살짝 불러왔지만, 맛난 꼬기도 쓱쓱 잘라서 와구와구 먹어주었어요. 

음... 스테이크는  씨즈닝이라 굽기도 딱 적당하고, 립은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손으로 잡고 뜯었어요 ㅎㅎ 
 
영화표 행사 3월까지라니까 그 사이에 또 영화보면 아웃백으로 고고씽 해야 겠어요~ 

2012/01/11 - [정보] - 아웃백 영화표만 있으면 코코넛 쉬림프가 공짜! 

2011/02/15 - [맛집/식도락] - 저렴한 스테이크 맛집 - 페퍼런치 (코엑스몰)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